CRYING NUT

 
   
크라잉넛 새 프로필 사진 공개 ... 정규 8집 앨범 준비에 박차
 


Nut_FINAL_653_web.jpg
Nut_FINAL_1029_web.jpg

밴드 크라잉넛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펑크록밴드 크라잉넛이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곧 발매할 정규 8집 앨범을 위한 사진들이다. 데뷔한지 23년이 되었지만 사진 속의 크라잉넛은 여전히 모두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프로필 사진 공개에 이어 촬영 현장의 스케치 영상도 공개 되었다. 촬영 당일 40도에 달하는 무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크라잉넛은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는 여유를 보여주었다. 보그 코리아(VOGUE KOREA) 인터뷰 촬영과 함께 진행된 프로필 사진은 크라잉넛 공식 SNS와 보그 코리아 매거진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라잉넛은 사진과 함께 곧 발매될 정규 8집 주요 일정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013년 발매된 정규 7집에 이어 5년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이다. 크라잉넛의 소속사 드럭레코드는크라잉넛 멤버들이 모두 8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규앨범답게 다양한 음악들을 꽉꽉 눌러담아 알차게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크라잉넛은 9 11일 정오에 정규 8집에 수록될 신곡 2곡을 선공개로 선보이며, 이어 10 12일에 정규 8집 앨범리모델링을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10 27일에는 정규 8집 앨범 발매 기념 단독공연을 홍대 브이홀에서 개최한다. 관련 정보는 크라잉넛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PAiSTE Roland Boss TAMA CryingNut Facebook Page〜 ORANGE 코스모스악기 MONSTER ENERGY
DRUG RECORDS www.drugrecords.co.kr tobada@drugrecor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