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ING NUT

 
   
6/20 (토), 6/21 (일) - 크라잉넛 20주년 콘서트 !!
 

Nut_20th_Poster_Web.jpg


- 관람객 안내 -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의 우려에 관객 여러분들의 보다 위생적인 관람을 위하여
본 콘서트는 매 공연전 방역업체를 통한 방역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공연장에 손 소독제를 비치해 놓았으니 관객 여러분들께서는 입장전 개인위생을 보다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켓팅시 발열 체크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다소 번거롭더라도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체온이 37.5℃ 이상의) 발열이 감지되거나 오한 및 기침 등 건강이 좋지 않은 관객분들께서는
관람을 자제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매안내]
- 본 공연은 앞쪽의 스탠딩플로어와 뒤쪽에 지정좌석이 있는 공연입니다.
- 1인당 10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예매는 (20일) 공연전일 오후5시, (21일) 공연전일 오전11시 까지만 가능합니다.
- 예매취소 및 환불에 관한 내용은 예매사이트의 취소, 환불에 관한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당일 티켓 변경,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 본 콘서트의 공식 지정된 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구매 또는 취득하신 티켓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주관사와 예매처, 공연장 모두 책임지지 않습니다.

[티켓부스 안내]
-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20일(오후 3:30), 21일(오후 3:00)부터 오픈합니다.
  (티켓 수령시 예매자의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매티켓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공연당일 현장 판매는 예매 마감 후 잔여석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 현장 구매 시 현금만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입장안내]
- 티켓을 소지하지 않는 상황에선 그 어떤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모든 티켓은 분실 및 파손 시 절대 재발급이 되지 않으므로 보관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스탠딩으로 관람하시는 분들은 매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번호 순으로 줄을 서며, 입장은 공연시작 30분 전에 시작됩니다.
- 공연당일 입장은 입장번호순 으로 진행되며 예매시 선택하신 번호에 따라 정해집니다.
   (앞 뒤 분들의 번호를 확인하여 본인의 입장번호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좌석으로 예매하신 분들은 좌석번호와 관계없이 현장에 도착하신 순서대로 줄을 서며 입장하겠습니다.
  (스탠딩으로 관람하시는 분들의 입장이 끝난 후 입장할 예정이니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도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입장 시작시간 이후에 오시는 분들은 본인의 번호가 지났어도 앞에 입장 진행중인 관객의 입장이 끝난 후 입장하셔야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관람시 유의사항]
- 귀중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과격한 행동을 취하거나, 흉기 소지 시 바로 퇴장조치 됩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진행스텝의 안내와 지시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금연, 금주이며, 500ml 미만의 생수, 뚜껑이 있는 음료를 제외한 음식물 역시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물품보관소 안내]
- 별도의 물품보관소가 운영되지 않으며, 공연장 내에 물품보관용 코인락커가 있습니다.
- 이용료는 2,000원 이며 500원짜리 동전 4개가 필요 합니다.
   (공연장에 잔돈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미리 준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주차 안내]
- 공연장 주변 및 건물 내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차문제로 공연관람에 늦을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이나 가까운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주소]
지명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56-1 서교호텔별관 지하 3층
도로명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25 (서교동 356-1 서교호텔별관) 지하3층

홍대입구역 사거리에서 홍익대학교 정문 방향'커핀 그루나루' 건물 지하3층입니다.

 


 
   
   
 

PAiSTE Roland Boss TAMA CryingNut Facebook Page〜 ORANGE 코스모스악기 MONSTER ENERGY
DRUG RECORDS www.drugrecords.co.kr tobada@drugrecords.co.kr